블로그 이미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Choi PM 입니다. 본 블로그는 제가 정신줄 놓기 전에 제약 PM업무와 관련한 정보와 노하우를 기록해 보고자 만든 공간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제약업계의 여~러분과 좋은 인연되길 바랍니다.^^ flanaria@naver.com Since2007/10/14 Choi PM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35)
Private (10)
KNOW_HOW (37)
MUST_KNOW (79)
그냥 아이디어 (13)
나이가 들면서 알게 되는 것들... (9)
지식창고(펌글모음) (417)
주요업무양식 (5)
주요 학회일정 (27)
경쟁사 동향 (37)
Total
Today
Yesterday
판촉물의 조건이 사람들 눈에 자주 띄고, 쉽게 바뀌지 않을 제품이라고 한다면
시계는 최고의 판촉물이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문제는 탁상시계가 되었든, 벽시계가 되었든 버려지지 않게 만들되, 내 제품의 브랜드가 계속 노출되게 만드는 건데요.

1. 시계판을 가족사진으로 만들어주는 건 어떨까요? 자연스럽게 사진의 배경이나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될 테고, 담당자와 인간적으로 가까워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객의 입장에서도 내 가족 사진이 들어있는 시계를 버릴 수는 없겠죠.^^

2. 브랜드 노출은 시침이나 분침에 하는 게 좋겠습니다. 하루에도 수십번씩 바라보는 시계지만 사실 더 정확히 표현하면 시침과 초침을 바라보는 거죠. 시계의 시침이나 분침 중에 하나를 브랜드 명으로 제작해 사용하거나, 인쇄를 해둔다면 브랜드 노출 효과는 최고겠죠?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Choi PM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