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Choi PM 입니다. 본 블로그는 제가 정신줄 놓기 전에 제약 PM업무와 관련한 정보와 노하우를 기록해 보고자 만든 공간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제약업계의 여~러분과 좋은 인연되길 바랍니다.^^ flanaria@naver.com Since2007/10/14 Choi PM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35)
Private (10)
KNOW_HOW (37)
MUST_KNOW (79)
그냥 아이디어 (13)
나이가 들면서 알게 되는 것들... (9)
지식창고(펌글모음) (417)
주요업무양식 (5)
주요 학회일정 (27)
경쟁사 동향 (37)
Total
Today
Yesterday

저는 제 스스로를 굉장히 뛰어난 인재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현재 그렇다는 게 아니라 그랬었었다구요.ㅡㅡ;
그런데 스스로 돌아보니 점점 상황파악이 되더군요.
저 정도 인재는 어딜 가도 넘쳐나는 겁니다. 쿨럭...
우수한 인재의 발목이라도 잡지 않으려면 늘 스스로 돌아보고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은 어느 쪽에 속하나요? ^^

최고와 평범함 사이는 대부분 30%정도 차이난다.
스티브 잡스의 인재관 삶에서 만나는 것들은
대부분 최고와 평범함 사이의 차이가 30퍼센트 정도이다.
최고의 항공 여행, 최고의 식사, 이런 것들은
평범한 항공 여행이나 식사에 비해 30퍼센트 가량 더 낫다.
하지만 사람은 다르다.
평범한 인재보다 50 배 이상 뛰어난 인재들도 있다.

-스티브 잡스 스티브 잡스는
회사에 이류 인재가 넘치지 않도록 특별히 경계했습니다.
 

 

계속되는 스티브 잡스의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은 뛰어난 인재들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걸 싫어할 거라고 말한다.
하지만 나는 A급 선수들은
A급 선수들과 함께 일하는 걸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들은 단지 C급 선수들과 일하는 걸 싫어할 뿐이다.’

Posted by Choi PM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