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Choi PM 입니다. 본 블로그는 제가 정신줄 놓기 전에 제약 PM업무와 관련한 정보와 노하우를 기록해 보고자 만든 공간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제약업계의 여~러분과 좋은 인연되길 바랍니다.^^ flanaria@naver.com Since2007/10/14 Choi PM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35)
Private (10)
KNOW_HOW (37)
MUST_KNOW (79)
그냥 아이디어 (13)
나이가 들면서 알게 되는 것들... (9)
지식창고(펌글모음) (417)
주요업무양식 (5)
주요 학회일정 (27)
경쟁사 동향 (37)
Total
Today
Yesterday

PM은 늘 목표를 염두에 두면서 살 수 밖에 없는 Job이지만
실제로 한가지의 목표만 바라보면서 산다는 것은 사람이기에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한 곳만 응시하라...
PM들에게 좋은 글인 것 같네요.^^


역사는 꿈이 있는 사람을 주인공 삼았다 
'우리의 눈은 한곳을 응시할 수도 있고 동시에 여러 곳을 바라볼 수도 있다.
그런데 떠올려 보라.
목표 없이 여러 곳을 바라보았을 때 무엇을 보았는지 기억이 나는가?
거기에 답이 있다.
한곳을 응시하라.
처음부터 끝까지 뚜렷한 목표를 찾아 맹렬히 집중하라.
성공에 이르지 못하는 원인은 목표가 아닌 다른 것들에 눈을 돌리기 때문이다.

역사는 꿈이 있는 사람을 주인공 삼았다.
역사는 목표를 향해 달리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강주영 SR개발 회장의 말씀입니다.

인생의 목적과 꿈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는
의미있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영탁 Dream 

Posted by Choi PM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